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LOGO

대량/견적 문의

인증서 문의

A/S 문의

드라이버/매뉴얼 자료실

블로그/리뷰

전문 판매점 안내

종합 커넥터 케이블 가이드

점심시간 변경안내

QUICK

최근본상품0

top

톡톡/문의/자료실

배송·주문 관련 문의는 또는 [1:1문의] 게시판 이용 바랍니다.

대량/견적 문의는 이메일 sales2@kwshop.co.kr 문의 바랍니다.

A/S·기술 관련 문의는 이메일 cs@kwshop.co.kr 문의 바랍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표이미지 요청은 이메일 sales2@kwshop.co.kr 문의 바랍니다.

드라이버/매뉴얼

[드라이버] [Marvell] mGig Ethernet Controllers Driver(AQC1x 계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작성자 : 등록일 : 2022-12-05 조회수 : 457

Marvell사의 mGig Ethernet Controller 칩셋 드라이버입니다.




※ 지원 목록

모델명

설명

N-760

PCIe 10G 6-Speed Multi-Gigabit Network Card(AQC113CS)

N-790(미출시)

PCIe 2-Port 10G 6-Speed Multi-Gigabit Network Adapter(AQC113CS)













※ 다운로드 링크

지원 OS

다운로드 링크

Windows 8 / 8.1 / 10 32-bit(x86)

Marvell_AQtion_Win-32-bit_3.1.6.zip

Windows 8 / 8.1 / 10 / 11 64-bit(x64)

Marvell_AQtion_Win-64-bit_3.1.6.zip

Linux Kernel 3.10 or later

AQC_Linux_Driver_2.4.15.0.zip
















※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링크의 파일명을 클릭하면 OneDrive 링크가 열립니다.

좌측 상단의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합니다.




※ 설치방법 (Windows 8/8.1/10/11 전용) - 해당 목록에 없는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A. 드라이버 설치 전 확인 사항


1) [장치 관리자]의 [기타 장치] 항목에 다음과 같은 장치가 인식이 되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해당 제품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었을 경우의 하드웨어 ID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장치 관리자]의 [네트워크 어댑터]에 다음과 같이 인식되어 있다면 이미 드라이버가 설치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B. 설치 파일로 직접 설치


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다음, Windows Installer 패키지 파일(*.msi)을 실행합니다.

Windows 환경이 32비트(x86)인지 64비트(x64)인지에 따라 다운로드 해야 하는 파일이 다릅니다.


#Windows 환경이 32비트(x86)일 경우 - Marvell_AQtion_Win-32-bit_3.1.6.zip


#Windows 환경이 64비트(x64)일 경우 - Marvell_AQtion_Win-64-bit_3.1.6.zip




2) 최초 실행시는 다음과 같이 실행됩니다.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한 다음, [Install]을 클릭하면 [관리자 권한 실행] 경고가 뜨는데, '예'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3) 설치가 진행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5)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장치 관리자]의 [네트워크 어댑터] 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장치가 인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2. 설치 프로그램을 통한 드라이버 재설치/제거 방법


6)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한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싶은 경우, 1)에서 했던 것과 같이 설치 파일 경로에 있는 Windows Installer 패키지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최초 설치시에 이런 화면이 뜬다면 이미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다는 뜻이며, 만약 해당 상태에서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지 않은 상태일 경우 A-1)과 같이 인식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A-1)과 같은 상황일 경우, 드라이버 재설치를 진행(뒤에서 설명될 자체 Repair 과정이나 드라이버 삭제 이후 Windows Installer 패키지 파일 재실행을 통한 2)~5)의 과정 재진행)하면 6)과 같이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어야 합니다.




7) 드라이버를 복구할지, 제거할지 물어봅니다.

[Repair]를 선택하면 드라이버 재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Remove]를 선택하면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8) [Repair]를 선택하면 드라이버 재설치 과정이 진행됩니다.




9) [Remove]를 선택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제거 여부를 물어봅니다.

[Remove]를 선택하면 [관리자 권한 실행]을 요구하는데, "예"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10) 드라이버 제거가 진행됩니다.




11) 드라이버 제거가 완료되었습니다.




C. 장치 관리자를 통한 수동 설치


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다음, 다음의 경로를 기억해둡니다.

Windows 환경이 32비트(x86)인지 64비트(x64)인지에 따라 다운로드 해야 하는 파일이 다릅니다.


#Windows 환경이 32비트(x86)일 경우 - Marvell_AQtion_Win-32-bit_3.1.6.zip


#Windows 환경이 64비트(x64)일 경우 - Marvell_AQtion_Win-64-bit_3.1.6.zip




2) [장치 관리자]의 [기타 장치]에서 [Ethernet 컨트롤러]의 속성을 확인합니다.


해당 장치의 [속성] 창을 열고, [자세히] 탭의 '속성' 항목에서 '하드웨어 ID' 항목을 선택하여, 해당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3) 정상적으로 인식된 것이 맞을 경우, [일반] 탭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항목을 클릭합니다.




4)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5) '다음 위치에서 드라이버 검색' 항목의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경로를 지정하고 나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지정해야 할 경로는 사용중인 OS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환경이 32비트(x86)일 경우 - (압축 해제 경로)\Marvell_AQtion_x86_Win_ver3.1.6.0\

이하 경로는 OS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8 32-bit(x86) - win8

Windows 8.1 32-bit(x86) - win8.1

Windows 10 32-bit(x86) - win10


#Windows 환경이 64비트(x64)일 경우 - (압축 해제 경로)\Marvell_AQtion_x64_Win_ver3.1.6.0\

이하 경로는 OS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8 64-bit(x64) - win8

Windows 8.1 64-bit(x64) - win8.1

Windows 10 64-bit(x64) - win10

Windows 11 64-bit(x64) - win11




6)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됩니다.




7)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8)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장치 관리자]의 [네트워크 어댑터] 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장치가 인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2. 수동 드라이버 재설치/제거 방법


9) [장치 관리자]의 [네트워크 어댑터] 항목에 있는 다음의 항목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호출한 다음, '디바이스 제거'를 선택합니다.




10)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를 체크하고 '제거'를 클릭하면 장치가 제거되며, 드라이버도 완전히 삭제됩니다.




11) 드라이버 제거 이후 재설치를 원할 경우, [장치 관리자]에서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한 다음 C-1)부터 8)을 참고하여 수동으로 재설치하거나, B-1)부터 5)를 참고하여 프로그램을 통한 재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드라이버/매뉴얼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
[자주 찾는 자료] [드라이버] Prolific PL2303 드라이버(U-20210, U-20222, U-20223, KW... 2022.12.085680
[자주 찾는 자료] [드라이버] FTDI FT232R 드라이버(KW725 시리즈, KW-725 시리즈, KW825 시리즈,... 2022.12.0610553
[자주 찾는 자료] [매뉴얼] NETmate NM-QMS3520 Manual 2019.02.221681
[자주 찾는 자료] [매뉴얼] NETmate KM-021한글 매뉴얼 2018.02.071871
[자주 찾는 자료] [소프트웨어] [MOXA] NPort Utility(NPort Search Utility, Windows... 2018.02.021397
[자주 찾는 자료] [소프트웨어] NM-QMS3107, NM-QMS3300, NM-QMS3305 제어 프로그램-QMS 망고(... 2017.12.18952
[자주 찾는 자료] [드라이버] DisplayLink 설치 드라이버(NM-CEH02, NM-CEV01, U-1500, U-... 2017.11.232930
[자주 찾는 자료] [소프트웨어] TESTPORT 시리얼 테스트 프로그램 2017.08.252663
815 [매뉴얼] EZDIY-FAB 매뉴얼/품질보증서 2023.12.064
814 [드라이버] [CoreChips Shenzhen CO.,Ldt] SR9900 드라이버(NM-ULA01,... 2023.11.2455
813 [드라이버] [C-Media] CM8828 드라이버(NM-SWS71) 2023.10.2066
812 [드라이버] Prolific PL2303 '구형' 드라이버(v3.3.2.102) 2023.06.22286
811 [드라이버] PnK P001A, NETmate NM-SWS2 드라이버(WCH351Q) 2023.04.14458
810 [드라이버] Prolific PL2303 드라이버(U-20210, U-20222, U-20223, KW... 2022.12.085680
809 [드라이버] FTDI FT232R 드라이버(KW725 시리즈, KW-725 시리즈, KW825 시리즈,... 2022.12.0610553
808 [소프트웨어] Moschip MCS7810/7820/7840 드라이버 설정창 패치(Windows 8 이상... 2022.09.2651
807 [소프트웨어] Moschip MCS77xx 드라이버 설정창 패치(Windows 8 이상) 2022.09.0595
806 [드라이버] [SystemBase] SB16C105xPCI Driver(NM-SWC04, NM-SSP4... 2022.08.11387
>> [드라이버] [Marvell] mGig Ethernet Controllers Driver(AQC1x 계... 2022.06.27458
804 [드라이버] [ASMedia] USB Host Controller Driver(U-1780, U-180... 2022.06.07681
803 [매뉴얼] [AVLINK] HDMI-ENW 매뉴얼(영문) 2022.06.02245
802 [매뉴얼] [AVLINK] IC-714AUHR 매뉴얼(영문) 2022.05.03201
801 [매뉴얼] [NETmate] NM-PTW01 매뉴얼(영문) 2022.04.22299
800 [매뉴얼] [NETmate] KW-993 매뉴얼 2022.04.1272
799 [매뉴얼] [NETmate] KW-994, KW-995, KW-996, KW-998 매뉴얼 2022.04.12293
798 [매뉴얼] [NETmate] KW-992 매뉴얼 2022.04.1252
797 [매뉴얼] [NETmate] KW-990, KW-991 매뉴얼 2022.04.1255
796 [매뉴얼] [NETmate] NM-DH20, NM-DH30, NM-DH50 매뉴얼 2022.04.0814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쇼핑몰

팝업닫기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3, 102호, 202호, 301호, 901호(원효로3가, 원효빌딩)
  • TEL 02)702-5022 / FAX 02)702-4900
  • 고객지원 CS팀 : TEL 02)702-3369
도보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다음우측 용문시장 사거리 방향 약 200m다음
좌측 원효로 2가 사거리 방향 약 230m다음우측 원효대교 방향 150m
버스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 도보 5m다음400번, 2016번 버스 탑승다음원효로 2가 정류장에서 하차
다음원효대교 방향 도보 370m

용산점

팝업닫기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3, 102호, 202호, 301호, 901호(원효로3가, 원효빌딩)
  • TEL 02)702-5022 / FAX 02)702-4900
  • 고객지원 CS팀 : TEL 02)702-3369
도보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다음우측 용문시장 사거리 방향 약 200m다음
좌측 원효로 2가 사거리 방향 약 230m다음우측 원효대교 방향 150m
버스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 도보 5m다음400번, 2016번 버스 탑승다음원효로 2가 정류장에서 하차
다음원효대교 방향 도보 370m

강변테크노점

팝업닫기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 8층 B-003,004호
  • TEL : 3424-8308 / FAX : 3424-8309

용인점

팝업닫기
  • 회사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36-10 태중빌딩 102호
  • TEL : 031)336-8300 / FAX : 031)336-8347

물류센터

팝업닫기
  • 회사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300번길 38-1

본사

팝업닫기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3, 9층 901호(원효로3가, 원효빌딩)
  • TEL 02)702-5022 / FAX 02)702-4900
  • 고객지원 CS팀 : TEL 02)702-3369
도보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다음우측 용문시장 사거리 방향 약 200m다음
좌측 원효로 2가 사거리 방향 약 230m다음우측 원효대교 방향 150m
버스 이용
효창공원앞역 3번출구 도보 5m다음400번, 2016번 버스 탑승다음원효로 2가 정류장에서 하차
다음원효대교 방향 도보 370m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
공백 없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3가지 이상 포함 8~20자